(주)경농은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2012년도에는 더 새롭고 차별화된 선진 고객서비스를 도입하고 고객중심의 경영을 확대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향상할 것을 결의했다. (주)경농은 이를 위해 현재 진행하고 있는 병해충방제기술서비스 및 작물재배기술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전국 시, 군, 면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또 개별 서비스에 대한 세부내용도 더욱 심화해 고객만족도를 더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변상윤 경농 마케팅부문장은 “여러 가지로 경영환경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농업인에 대한 고객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농업인의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기여할 것”이라며 “농업인과 함께 현재의 농업위기를 도약의 기회로 삼는 2012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