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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누보, '경기 사랑의열매 착한일터 캠페인' 참여.

임직원과 함께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으로 사회공헌 활동 본격화

 

기술 기반 농업 전문기업 ㈜누보(대표이사 김창균, 이경원)가 ESG 경영의 일환으로 '사랑의열매 착한일터 캠페인'에 참여하며, 임직원과 함께하는 정기적 나눔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누보는 지난해 말, 수원 소재 아동복지시설 내 급식시설 보수를 위해 기부한 바 있다. 이번 착한일터 캠페인 참여는 일회성 후원에서 한걸음 나아가,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지속가능한 사회공헌을 실현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사랑의열매 '착한일터' 캠페인은 임직원이 급여의 일부를 자율적으로 기부해 지역 복지기관 및 소외된 이웃을 돕는 나눔 프로그램으로,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열매)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으로 투명하게 사용된다.

 

누보 관계자는 "기부는 이제 기업의 선택이 아닌 책임"이라며, "착한일터 캠페인은 작지만 꾸준한 나눔을 통해 진정한 ESG 경영을 실현하는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누보는 앞으로도 임직원들과 함께 지역사회에 따뜻한 변화를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누보는 앞으로도 기업의 이익과 사회적 가치를 함께 추구하며, ESG 경영을 기반으로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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