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자재신문=박혜린 기자] 20일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이하 ‘천리마마트’)’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이자 재래 상권에도 밀리는저품격 무사태평 천리마마트를 기사회생시키려는 엘리트 점장과 마트를 말아먹으려는 휴먼 불도저 사장이 만들어내는 사생결단 코믹 뺨타지 드라마. 네이버 웹툰 연재 당시 누적 조회 수 11억 뷰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김규삼 작가의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원작 웹툰은 연재 당시 누적 조회수 11억 뷰라는 경이적인 기록을 세우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때 정복동이 "안 된다. 회장님, 정신 차려라. 이런 거 만들면 우리 DM그룹 망한다. 골든타임에 황당한 물건으로 시간 낭비, 예산 낭비할 수 없다. 아무리 회장님 뜻이라도 아닌 건 아닌 거다"라고 반대했다.
라며 준비된 배우임을 밝히기도 했다.
이렇게 매 작품에서 상상 이상의 캐릭터 소화력으로 배우로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구축해 나가고 있는이동휘가 보여줄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더욱 많은 기대가 쏠린다.
드라마 대본을 만드는 과정에서 백승룡 감독과 김솔지 작가와 많은 대화를 나눴다는 김규삼 작가. 여기에 첫 방송 깜짝 출연까지 예고하며 힘을 보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