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구성환 전성시대’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소탈하고 친근한 매력을 선보이며 ‘구저씨’라는 별명까지 얻은 청소왕 배우 구성환이 폭발적인 화제성을 바탕으로 광고계를 평정하고 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광고계에서 가장 주목하는 샛별 중 하나로 떠오른 구성환은 네이버페이, 쿠팡이츠, 기영이 숯불 두마리치킨 등 다양한 대형 브랜드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으며 강동구 홍보대사로도 선정됐다. 최근에는 국내 향수 브랜드 912와도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해 다시 한 번 인기와 영향력을 증명했다. 대세 스타들의 인기 척도로 불리는 향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만큼, 이번 계약으로 구성환이 광고계를 접수했다고 봐도 무방할 듯 하다. 앞서 912는 ‘나 혼자 산다’ 551회 방송에서 구성환이 집안을 청소하며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이 화면에 잡힌 바 있다. 구성환은 화장실에 이어 침실까지 깔끔하게 정리한 후 912의 ‘호텔식 스프레이’를 뿌리며 청소를 향긋하게 마무리하는 모습을 보여줘 이목을 끌었다. 방송 후 구성환이 사용한 제품이 PPL이나 간접 광고가 아니라 실제 ‘내돈내산’ 아이템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912 제품에 대한 관심도 폭발적
홀트아동복지회(회장 신미숙)는 지난 4~9일, 몽골 울란바타르시 칭길테구 홀트드림센터에서 실시한 대학생 해외봉사활동 ‘드림하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드림하이’는 대학생 봉사단원들이 자신의 전공 분야를 살려 봉사활동의 내용을 직접 기획하고 실천함으로써 기획력과 협동심, 해외 빈곤층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 기여했다. 이번 해외봉사활동에는 윤택 홀트아동복지회 홍보대사가 동행하여 봉사단원들의 다양한 활동에 힘을 보탰다. 특히, 체육대회의 진행을 맡아 다양한 부스활동과 단체 게임을 통해 현지 아동과 봉사단원 모두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본인의 캐릭터를 담아 제작한 티셔츠를 봉사단원들에게 선물해 드림하이의 해외봉사활동 단체복으로 유용하게 활용되었다. 봉사단원들은 몽골 홀트드림센터와 몽골 국립고아원을 방문해 현지 아동들에게 미술, 한글, 과학, 수학 등 과목별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봉사활동을 펼쳤다. 또한 한국에서 준비해간 학용품 및 패브릭 브랜드 ‘키티버니포니’를 비롯해 여러 후원사가 기부한 의약품 및 생활용품을 전달하기도 했다. 봉사활동에 함께한 윤택 홍보대사는 “아이들은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자라야 할 권리가 있지만, 그렇지 못한 경우
2022년 용인을 시작으로 올해 6월과 7월 인천과 대전에서까지 큰 사랑을 받아온 '타임캡슐 슈퍼콘서트'가 올해 11월 16일 앙코르 공연을 예고했다. 지금까지 발표된 라인업으로는 데뷔 22주년을 맞는 휘성을 시작으로 태사자, H.O.T. 의 장우혁과 이재원 등 총 4팀으로 3~4팀의 라인업이 추가로 발표될 전망이다. 주최 측은 "이번 공연의 부재는 '왕의 귀환'으로 장르별 레전드 가수들을 한자리로 모아 지금까지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에서도 보지 못했던 화려하고 풍성한 무대를 선보일 것"이라며, "팬들 역시 아티스트 발표시마다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앞으로 남은 아티스트 발표에 큰 기대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11월 16일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전국투어 in 일산'의 정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너랩이 여름 휴가 후 부쩍 무거워진 몸 때문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 이벤트를 진행하고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은 3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배변활동 원활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차전자피 식이섬유’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을 한 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중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물이 닿으면 40배나 팽창하는 성질이 있어, 섭취하면 대변의 부피가 늘어나 장 운동이 더욱 활발해진다.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에는 무려 6,000mg의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있어 좋지 못한 장 건강 때문에 변비, 숙변 등으로 고통 받거나 일상 생활 속에서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게다가 불용성 식이섬유와 수용성 식이섬유를 모두 섭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셀트리온 뷰티몰을 통해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환’ 1박스를 32%, 3박스를 40% 할인 판매한다. 6박스 구매 시 51% 할인율이 적용되며 무더운 여름, 칼로리 걱정 없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에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베리홉이 참가했다고 밝혔다. KCON은 K팝을 비롯한 한국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 글로벌 한류 축제로, 이번 'K-COLLECTION with KCON LA 2024' 판촉전은 KCON과 연계된 행사로서 뛰어난 상품성과 경쟁력을 갖춘 국내 50여 개 중소기업의 제품을 현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자리였다. 베리홉은 기미잡티를 효과적으로 개선시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8일미백앰플 순수 비타민C 라인을 비롯해, 바이오틱스 볼륨 라인, 아하바하파하 모공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현장에서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특히, 베리홉은 럭키 드로우 이벤트와 현장 구매 시 최대 26% 할인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베리홉 관계자는 "현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물량을 모두 판매할 수 있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어 기뻤다.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
손발톱관리 전문브랜드 풋헬퍼는 13차 리오더 완료를 앞두고 오랜 기간 기다린 고객들을 위해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3차 리오더 물량 구매 고객은 할인가에 추가할인 5,000원을 적용받고 사은품 4종을 모두 증정받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이루어낸 13차 리오더인 만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계속되는 무더위로 인해 직수형 얼음정수기의 경쟁이 본격화하고 있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국내 정수기 시장은 2023년 210만대, 약 3조원으로 추산된다. 이중 얼음 정수기는 20% 내외를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런데 공격적인 출시 경쟁에 비해 직수형 얼음정수기의 세균, 이물질 논란은 여전히 해결되지 않고 있다. 실제로 최근 한 커뮤니티에는 "2년 정도 얼음정수기를 사용하던 중 정수기 물이 나오지 않아 내부를 열어보니 얼음 부분에 찌든 곰팡이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며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 코디가 4개월마다 세척 등 관리를 해줬다. 심지어 관리를 받은 지 보름밖에 지나지 않았는데 곰팡이가 생겨 깜짝 놀랐다”는 불만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그렇다면 얼음정수기에는 왜 곰팡이가 생기는 걸까. 얼음정수기에서 곰팡이가 발생하는 주 원인은 단열재 때문이다. 냉수 및 얼음 정수기는 냉각기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스티로폼 재질의 단열재가 사용된다. 그런데 내부와 바깥 온도 차이로 단열재 주변에 수분이 생기면서 마르는 과정이 반복되며 곰팡이가 생기기 쉬운 환경이 된다. 울산대학교 연구팀이 냉/온수 정수기에서 검출된 일반균을 분석한 결과에 의하면, 정수기에 검출된 일반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피에고와 프라이빗 팜크닉 플랫폼 로컬앤라이프 (이하 프루떼) 와 함께 ‘헬로 팜크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헬로 팜크닉 프로모션은 아이들의 자연육아를 지향하는 두 브랜드의 만남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농가와 도시민을 잇는 소중한 팜크닉 (팜 + 피크닉의 합성어)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피에고는 런칭 이후 지금까지 육아인들에게 합리적이고 편리한 육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육아아이템을 선보인 바 있으며, 그 결과 힙시트 아기띠 유모차 등 대표적인 육아용품에 이어 플랩캡 미아방지가방 등 시즌 육아용품들까지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프루떼는 팜큐레이터가 만든 팜크닉 플랫폼으로 현재 전국 60여개의 농가와 파트너십을 통해 팜크닉을 만들어나가고 있으며, 지난 3년간 약 1만 명의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했다고 덧붙였다. 이번 헬로팜크닉 원정대로 선정된 10가족에게는 프루떼 팜크닉 이용권 5만원과 피에고의 시즌 리미티드에디션인 헬로에디션 미아방지가방과 보냉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경품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자연과 햇살이 소중한 우리아이들에게 자연을 경험해주고 싶은 마음이 같은 두 브랜
한국유기질비료산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은 지난 23일 오송 컨벤션센터에서 제5·6대 이사장 이취임식을 통해 제5대 노학진 이사장(㈜개원산업 대표)의 이임과 제6대 김방식 이사장(효성오앤비㈜ 대표)의 취임을 축하했다. 전임 노학진 이사장은 이임사를 통해 ”유기질비료 산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며 ”조합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변화에 대한 열린 마음과 헌신적인 접근이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소통과 협력을 통해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함께 해결책을 모색하는 문화가 조합의 발전을 이끌어 갈 것“이라며 ”앞으로 조합원의 일원으로써 신임 김방식 이사장님과 함께 조합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번 이사장 이취임식은 조합설립 이후 처음 개최됐다는 것 자체로 큰 의미가 있다. 특히 신임 김방식 이사장은 조합 사상 처음으로 만장일치 추대되어 당선됨으로써 조합 최초라는 두 가지 기록과 함께 앞으로 4년간 조합을 이끌어가게 됐다. 김방식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조합 이사장으로 취임하게 되는 큰 영광과 함께 매우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선 선배님들의 뜻을 이어 받아 더 나은 조합의 발전과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원장 이종순, 이하 농정원)은 오는 5월 23일, 개원 12주년을 맞이한다. 이와 관련해 5월 14일 세종시 농정원 본원에서 열린 ‘12주년 기념 언론간담회’에서 이종순 원장에게 그간의 성과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들어봤다. Q. 농정원에 대해 간단히 소개한다면? 농정원은 2012년 5월, 3개 기관(한국농림수산정보센터, 농업인재개발원, 농촌정보문화센터)이 통합되어 출범했습니다. 이후 ‘국민과 함께하는 농업·농촌 혁신성장 동반자’라는 비전 아래 농산업 핵심인력 육성, 디지털영농 실현, 농업·농촌 가치 증진, 귀농귀촌 활성화 등을 통해 튼튼한 농업, 활기찬 농촌의 실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Q. 농정원 제4대 원장으로 취임 후 지난 2년 5개월 동안 중점적으로 추진한 사업과 성과는? 그간 중점적으로 추진한 사항은 세 가지이며, 모두 현 정부의 국정과제 또는 농정과제와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첫째는 ‘청년농업인 3만 명 육성’이며, 둘째는 ‘농업 분야의 디지털 혁신’, 셋째는 식량안보 강화를 위한 ‘천원의 아침밥 등 쌀 소비 확대’입니다. 청년농업인 3만 명 육성 활기찬 농촌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미래 농업을 이끌 청년농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