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7 (목)

  • 구름많음동두천 2.7℃
  • 흐림강릉 2.1℃
  • 구름많음서울 4.2℃
  • 구름많음대전 5.5℃
  • 흐림대구 4.8℃
  • 흐림울산 5.1℃
  • 맑음광주 4.5℃
  • 구름많음부산 5.5℃
  • 맑음고창 2.2℃
  • 구름조금제주 8.5℃
  • 구름많음강화 3.6℃
  • 흐림보은 4.4℃
  • 구름많음금산 5.4℃
  • 맑음강진군 3.7℃
  • 흐림경주시 4.2℃
  • 구름많음거제 5.8℃
기상청 제공

닥터조 식물영양제와 '마이데몬'의 사랑스러운 고양이 악마 '미오'가 만났다!

닥터조 식물영양제 × 마이데몬 ‘미오’ 콜라보 제품 출시
런칭 기념 특별 할인과 베스트 리뷰 이벤트 진행

 

누보의 가정원예 브랜드 닥터조가 인기리에 방영된 SBS '마이데몬' 캐릭터 '미오'와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였다.

 

닥터조 식물영양제 콜라보 제품은 앞서 마이데몬 2화에서 극중 인물인 미래 그룹 주천숙(김해숙) 회장이 사용한 핑크색 발포 식물영양제로 블루밍버블, 그로잉버블, 뉴트리버블 총 3가지 구성 패키지이며 특히 극중 소재인 데몬 사용 설명서를 모티브로 계약자만 사용할 수 있는 악마의 마법서, 닥터조 식물 비법서라는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또한, 선착순 50명에게는 구성품으로 마이데몬 인기 캐릭터인 '미오'의 다양한 연출이 담긴 스티커가 제공되며, 런칭 기념 특별 할인과 베스트 리뷰 추첨을 통해 4만원 상당의 수제 토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가정원예에 특화된 비료인 닥터조는 2021년부터 지속적으로 ‘브랜드K’에 선정된 제품으로 식물 성장에 꼭 필요한 질소(N)·인산(P2O5)·칼륨(K2O) 외 식물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필요한 미량요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물에 녹는 속도가 빠르고 계량없이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제품이다.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는 K-콘텐츠 내 K-푸드와 농수산, 뷰티, 소비재 등 한류 연관산업 제품에 대한 간접광고 및 홍보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자 마련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3년 관계 부처 합동 한류 마케팅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지난 11월 SBS ‘마이데몬’에 닥터조 식물영양제가 간접광고(PPL)로 노출됐으며, 글로벌 OTT 플랫폼인 넷플릭스에 동시 공개되어 글로벌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린 바 있다. 닥터조 식물영양제는 23년 일본, 미국, 뉴질랜드, 우크라이나에 수출된 바 있으며, 올해에도 한류 마케팅 지원 사업으로 해외 수출(베트남, 중국, 호주 등) 에 확대할 계획이다.

 

누보 관계자는 "이번 닥터조와 '마이데몬' 미오 콜라보 제품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이미 많은 사용자에게 검증된 제품으로 봄맞이 식집사들을 위한 새해 선물로 추천한다"고 밝혔다.

 

 





포토뉴스




배너



기술/제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