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뿌리혹병의 예방과 치료를 위한 최고의 선택 명작플러스 액상수화제
“아미설브롬 40%”의 고농도 성분으로 만들어낸 뿌리혹병 방제 전문약제로 휴면포자 발아 단계 저해로 1차 유주자 형성을 차단하고 2차로 유주자의 유영 저해로 활동성을 억제하여 침입을 불가하게 만드는 특징을 가진다.
액상제형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토양처리(250ml 1병/10a)를 할 수 있으며, 본답 관주처리 직후 정식이 가능하다. 유주자를 직접적으로 사멸시키는 뿌리혹병전문약으로 ‘꽃양배추(브로콜리, 콜리플라워 포함), 무, 배추, 양배추’의 뿌리혹병 방제약으로 등록 되었으며, 기본의 입제, 분제의 사용상 어려움을 개선한 ‘정식전 토양분무처리’를 하는 제품이다.
신제품 헛골처리 콩밭 전문제초제 벤타플루 미탁제
“벤타존소듐 30%”와 “플루아지포프피뷰틸 3.5%”의 성분으로 만들어낸 콩밭 헛골처리 전문 제초제이다. “벤타존소듐”은 광합성 저해로 엽록체에 직접작용하며 광엽잡초를 방제하고 토양 잔류 및 이동성이 낮다. “플루아지포프피뷰틸”은 지방산합성 저해로 생장점에 직접 작용하여 신속한 흡수와 이동성을 보이면 화본과 잡초를 전문 방제하는 성분이다.
잡초생육기 밭고랑(휴간) 경엽처리를 함으로써 화본과, 광엽잡초 및 사초과 잡초까지 방제가 가능하다. 경엽살포 후 흡수이행하여 3~5일차 생장이 정지하고, 10~15일후 고사하며, 3엽기 이내 잡초에 가장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고 빠른 흡수로 살포 후 강우에도 안정적인 효과를 보인다. 콩밭에는 파종 후 본엽 3엽기부터 사용하여야 하며, ‘피, 방동사니, 쇠비름, 돌피’ 등 방제가 어려웠던 잡초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과수 화상병 소독은 아이씨보르도-66디
타제품이 흉내낼 수 없는 균일하고 작은 입자로 구성되어 작물에 살포하면 작은 입자가 고르게 부착되어 우수한 효과는 물론 작물에 대한 약해의 우려가 적으며, 특히 타제품과는 달리 큰 입자가 없고 입자간 응결현상이 없어 살포 시 노즐이 막히지 않는다. 또한, 불순물이 없는 매우 높은 순도의 고른입자로 구성된 제품으로 희석시 거품이 생기지 않고 잘 녹는다. 사용이 매우 편리하고 안전하며, 노즐이 막히지 않는 우수한 품질과 세균성병해에 우수한 예방효과를 보인다. 또한 칼슘, 붕소, 몰리브덴 등 식물의 필수원소도 함께 공급하는 석회보르도액이다.
콩과 작물에서 추출해 안전하고 우수한 방제효과 발휘 프로블라드 액제
진균성 병해, 세균성 병해를 동시에 방제하며 사과, 배, 딸기, 포도, 상추, 오이, 토마토 등 여러 작물에 사용이 가능하다. 개화기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화상병 방제의 모든 회차에 사용 가능한 안전한 약제이다. 작물의 생육단계에 제한없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며 생화학 농약으로 잔류 면제 대상(개화기~수확기)이어서 잔류를 신경 쓸 필요가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