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자재신문=신승환 기자] 23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는 화제를 모았던 신인 가수 유산슬의 '아침마당' 생방송 출연 비화와 '합정역 5번 출구' 뮤직비디오 촬영기가 전파를 탔다.
지난 18일 안방을 들썩이게 만들었던 유산슬의 '아침마당' 생방송 출연 비화가 공개되기도 했다.
생방송날 아침 KBS 촬영장을 찾은 유산슬은 불과 이틀 전에 '아침마당' 출연 소식을 다른 방송 관계자를 통해 전해 들었다며 자신도 모르는 생방송 스케줄이 잡힌 것에 전했다.
촬영장 앞에는 선배가수 박상철이 그를 기다렸다.
선배가수가 유망한 신인가수를 소개하는 '아침마당'의 '명불허전' 코너에서 트로트 신인 유산슬을 소개하기 위해 함께 나온 것이었다.
유산슬의 출연은 '아침마당' 제작진의 협업제안으로 성사됐고 방송 직후 유산슬의 출연은 화제가 됐다.
유산슬은 생방송을 앞두고 초조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면서, 리허설에선 '합정역 5번 출구'의 첫 소절을 틀리는 실수를 하며 극도로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명불허전' 코너에서는 유산슬을 비롯해 연하남쓰, 이용주, 요요미 등 대세 트로트 신인들이 경쟁했다.
파이팅 넘치는 연하남쓰가 유산슬을 향한 경쟁심을 드러내자 유산슬 역시 안경을 벗고 맨눈의 눈빛 카리스마를 어필하며 진귀한 볼거리를 보여줬다.
그는 "제 강력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정상에 올라보도록 하겠습니다"고 다부진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