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만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VIP"

2019.09.14 11:27:07


[농기자재신문=정유진 기자] 10월 7일 첫 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제작 스토리웍스)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 드라마. 장나라는 유복한 가정에서 태어나 명문대를 졸업한 후 무리 없이 취직해 특진까지 한 성운백화점 VIP 전담팀 나정선 역을 맡았다.


흠잡을 것 없어 보이는 결혼 생활 내면에 지울 수 없는 깊은 상처를 가진 인물. 장나라는 선보이는 작품마다 연기 변신을 거듭하며 펼쳐낸, ‘믿고 보는 장나라’의 저력을 ‘VIP’를 통해 또 한 번 입증했다.


이름만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장나라와 이상윤이 빚어낼 부부 호흡, 그들의 연기 변신을 예고해 방송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공개된 본편 티저에는 백화점 VIP전담팀의 치열한 현실이 담겨 단숨에 시선을 끈다.


베일에 싸인 VIP들의 은밀한 사생활 공개를 예고한 가운데 "우리 팀 주 업무는 백화점 최상류층 VIP 고객들을 관리하는 거예요"라고 말하는 VIP 전담팀의 모습이 기대를 더한다.


제작진 측은 “장나라는 첫 촬영부터 맞춤옷을 입은 듯 나정선의 복잡다단한 감정선을 표현, 현장을 감탄케 했다”며 “나정선을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카리스마 반전 매력을 선보일 ‘믿.보.배 퀸’ 장나라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원래 자본주의가 잔인한거죠” 라고 묘한 표정을 짓고있는 이현아(이청아)와 누군가가 온유리(표예진)의 얼굴에 와인을 붓는 모습이 이어져, 그녀들에게 어떤 사건들이 일어난 건지 긴장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정유진 newsA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