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 생명과 인류 건강을 생각하는 친환경 기업 ‘유일’

2021.01.01 08:14:00

기술적인 차별성으로 농가소득 견인차 역할

 

‘킬레이트형’ 식물성 아미노산제
타이포 수용제

타이포 수용제는 식물의 건강한 활착·생육·풍성한 수확에 필요한 필수 종합 미량요소들이 개별적으로 용해·흡수되는 고농축 킬레이트형 활성 비료이다.
식물의 뿌리생장을 왕성하게 하고 신초생장 및 건묘육성에 도움을 주고 꽃눈분화를 향상시키며 조기 낙엽 및 낙과를 줄여준다.
과실이 견고하게 성장하므로 쉽게 보관할 수 있어 저장성이 양호하다. 냉·동해를 예방하며 이상 기온·기후로 인한 피해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고 식물의 휴면증상을 예방하며 각종 생리장해를 예방하고 기상 악조건을 견딜 수 있게 한다.
타이포는 특히 과실의 발육이 향상되고 품종고유의 색깔을 좋게 해주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타이포 수용제의 희석배수는 엽채류 2,000배, 과채류 1,000배 기준으로 사용하면 된다.

 

뿌리에서 신초까지 작물 종합 관리제
셀루트(1gal) 액제

셀루트 액제는 미국의 그로모어(GROW MORE Inc.)에서 연구 개발된 식물성 아미노산과 종합 미량요소를 킬레이트화 하여 작물의 지하부(뿌리, 구근)와 지상부(열매, 줄기, 잎 등)에 동시적으로 생육발달을 목적으로 작물에 스트레스를 주지 않으면서 효과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혼용제품과의 사용관계에 우수하며 안전한 제품으로 모든 작물에 쉽게 쓸 수 있는 다목적 종합 관리제이다. 셀루트 액제는 뿌리발육 향상, 건묘 및 이식 후 몸살 회복, 약해 및 냉·동해 예방치유, 탄탄한 세포조직 강화, 과수 해거리 방지 등이 있으며 오이, 고추, 호박 등 곡과 예방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참외, 메론, 수박, 오이 등 얼룩과 방지효과가 있으며 비상품과 발생을 예방하며 끝물까지 세력을 유지하는 효과와 급격한 증대로 인한 동동과를 예방한다. 배추, 무, 상추, 시금치 등 엽채류의 경우 엽색 및 무게증가 효과가 있으며 이상생육 예방 및 탁월한 회복효과가 있다.

 

기·추비용 그레뉼 비료
칼마믹플러스 입제

칼슘. 마그네슘. 믹스플러스 입제는 식물 세포막 전위차의 평형을 유지하여 면역기능을 강화하며 작물의 활발한 에너지 대사와 토양산도를 적정범위로 관리하고 효율적인 양분관리를 위해 마그네슘을 이상적인 비율로 제조한 기·추비용 그레뉼 비료이다.
칼마믹플러스는 광합성의 극대화로 인한 건강한 생육강화를 돕고 과실 및 과채류의 당도, 광택, 육질의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산도 조절제로도 효과 있으며 칼슘, 마그네슘 등의 결핍증상 예방한다. 화산재 토양에서 인산의 흡수를 강화하고 입제 살포기로 살포 가능하므로 노동 절감효과도 있으며 연작 노후 지역에서 다수확을 기대할 수 있다.

 

| 공시-1-2-052 |
뿌리카바 (4L) 액제

뿌리카바 액제는 친환경농어업 육성 및 유기식품등의 관리지원에 관한 법에 따라 유기농업자재 공시를 받았다. 뿌리카바는 갈색해조류의 특별한 성분과 해저 지표면에 퇴적되어 생 화학적인 변화를 거친 풀빅산의 중합으로 성분의 특성이 변화되지 않도록 가공된 천연의 기능성 제품으로 어떤 조건에서도 뿌리의 발육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심진아 jinashi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