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육초기 핵심 제품 근력
‘근력(根力, 뿌리 발근)’은 식물 성장 호르몬인 옥신(Auxin) 생성의 핵심 전구체 ‘L-트립토판’을 비롯하여 뿌리 생육에 관여하는 기능성물질이 고함량으로 함유된 제품이다. 이를 통해 세근 발달과 초기 활착을 획기적으로 돕고, 냉해나 가뭄 등 초기 환경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성을 높여준다.
개화기를 위한 화력
‘화력(花力, 개화 촉진)’은 개화 에너지를 높이는 ‘프롤린’과 세포분열 효소 ‘CDK’를 최적 배합해 꽃을 피우는 시기 갑자기 찾아오는 냉해 및 동해 예방과 수정률 향상에 탁월하다. 불량한 기상 조건에서도 낙화를 방지하고 건실한 꽃을 피우게 한다.
생육 중기 및 후기를 위한 광력
광합성 촉진 특수 물질인 ‘P-agent’를 함유하여 광합성을 촉진하여 작물에 에너지를 꾸준히 공급해주며, 장마철 등 일조량이 부족한 환경에서도 작물의 포도당 합성을 돕고 잎의 노화를 지연시킨다.
과실로만 영양분을 집중시키는 대과력
‘대과력(大果力, 비대 향상)’은 에너지 대사 물질인 ‘GABA’와 생식생장 유도 물질 ‘BEM’을 통해, 작물의 웃자람(도장)은 억제하면서 과실로만 영양분을 집중시키는 기술을 구현했다. 세포 분열과 비대를 동시에 촉진하여 크고 균일한 농산물 생산을 돕는다.
수확기 품질을 결정짓는 착색력
‘착색력(着色力, 색 발현)’은 색소 합성 효소인 ‘UFGT’와 ‘페닐 알라닌’을 통해 안토시아닌 합성을 최대로 끌어올려, 자연스럽고 선명한 작물 고유의 색을 발현시킨다.
저장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경당력
‘경당력(硬糖力, 당도·저장성)’은 킬레이트 칼슘과 스테비아, 천연감미제 및 기능성 물질이 함유된 제품으로 과일의 당도를 높여주는 동시에 조직을 치밀하게 만들어 저장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