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과 빠른 나방약 ‘바이고’

2021.06.10 11:48:57

바이엘크롭사이언스, 바이고 액상수화제
단 하루만에! 빠르게 방제

 

올해 비래해충인 열대거세미나방의 국내유입이 지난해 보다 빨라지고 발생량 또한 많아 유충으로 인한 옥수수 등 벼과 작물의 피해가 클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바이엘크롭사이언스㈜ ‘바이고’ 액상수화제는 바이엘의 차별화된 기술로 다양한 나방을 단 하루만에! 빠르게 방제해 고품질 농작물 수확에 도움을 주는 나방 방제 전문 살충제이다.

 

살포된 작물에 나방 유충이 노출되면 바로 섭식 행동을 중단해 작물의 피해를 최소화한다. 과수 및 채소에 발생하는 잎말이나방과 심식나방류 등 다양한 나방류 방제에 매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벼의 주요방제 대상 나방인 이화명나방과 혹명나방 방제에도 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벼에서는 무인항공기 살포방법으로도 등록되어 ‘바이고’ 액상수화제의 빠른 약효와 잔효력이 확인되고 있다.

 

‘바이고’ 액상수화제는 곤충의 신경계와 근육계에 작용해 살충하는 효과를 발휘하는 약제로 접촉과 섭식을 통해 마비증상과 치사를 빠르게 발휘한다. 또한 작물에 안전하며, 혼용성이 우수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고추(단고추류 포함), 배, 배추, 복숭아, 사고, 파(쪽파 포함), 잔디, 감(단감 포함), 감귤, 딸기, 수박(복수박 포함), 오이, 자두, 참외, 토마트(방울토마토 포함), 포도, 벼 등에 등록되어 다양한 나방류 방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벼 혹명 나방에는 무인항공기 방제로도 등록되어 있다.



이창수 cslee69@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