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 영상미를 뽐냈다.

2019.08.18 00:56:11


[농기자재신문=정유진 기자] 애국 마케팅 움직임이 기업들에 이어 가요계에서도 보이기 시작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사상 최초로 독도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로 흑백화면으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 영상미를 뽐냈다.


독도를 배경으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하며 태극기 퍼포먼스를 펼쳐 높은 몰입감도 선사한다.


몬트는 지난 1월부터 신곡 발표를 준비했지만 일본의 경제보복으로 민감한 시기인 관계로 곡을 발표하는 것에 우려도 많았다.


애국심의 고취와 역사적 재인식이 더 중요하다는 생각에 고심 끝에 '대한민국만세'를 발표하게 됐다.



정유진 newsAM@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