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이티즈 원성스 엔플라잉 온앤오프 송하예 “쇼음악중심”

정유진 기자  2019.10.30 17:51:05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정유진 기자] 26일 방송된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은 구구단 미나, SF9 찬희, 스트레이키즈 현진의 진행으로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에이티즈, 원성스, 엔플라잉, 온앤오프, 송하예, 원더나인, 써니힐, VAV, 레이디스코드, 나비드가 라인업이다. 10월 셋째 주 후보로 송하예와 악동뮤지션(악뮤 AKMU), 헤이즈가 1위 트로피 대결을 하게 됐다.


1위 경쟁곡은 송하예는 '니 소식에 이어 이별곡 새 사랑'으로 악동뮤지션(악뮤)은 '어떻게 이별까지 사랑하겠어, 널 사랑하는 거지'로, 헤이즈는 '신곡 떨어지는 낙엽까지도'이다.


슈퍼주니어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성민은 10년 군백기 이후 완전체로 컴백하게 됐는데 K팝 원조 리더라는 수식어를 다시 입증하게 됐다.


슈퍼주니어의 새 앨범 'Time_Slip'의 'SUPER CLap(슈퍼클랩)'으로 인기 몰이를 하였다.


뉴트로 장인 레이디스코드는 'SET ME FREE' 무대를 꾸몄다.


자유롭고 강한 이미지를 갖고 돌아온 레이디스코드는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VAV는 벨벳 재질의 블루 수트를 입고 등장해 섹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Poison' 무대를 펼쳤다.


최근 음원강자로 떠오른 음색 여신 송하예는 베레모와 레드 컬러의 니트를 입고 등장했다.


송하예는 애절한 감성이 가득한 '새 사랑' 무대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촉촉히 물들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