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같이 펀딩` 유준상은 태극기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정유진 기자  2019.10.12 17:57:08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정유진 기자] 6일 방송된 MBC ‘같이 펀딩’에서는 최근 화제를 모았던 유준상의 태극기함 판매를 위한 홈쇼핑 출연기와 완판 비화가 전격 공개됐다.


유준상은 태극기함을 널리 알리기 위해 홈쇼핑 판매를 구상했다.


판매를 위해 지난 30일 ‘같이 펀딩’ 스튜디오 녹화 중 즉석에서 유희열, 유인나, 노홍철, 장도연을 섭외했다.


생방송 3시간 전에 섭외 받은 멤버들은 잠시 멘붕에 빠진 모습을 보였지만, 결국 유준상에게 힘을 보태주기 위해 전원이 흔쾌히 홈쇼핑 출연을 허락했다.


드디어 태극기함을 판매하는 홈쇼핑 생방송이 시작됐다.


유준상과 유희열은 지나치게 긴장해 시종일관 진지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다른 멤버들은 이들의 긴장감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하며 단단한 팀워크를 드러냈다.


함께 이룬 기적에 눈가가 촉촉해진 유준상은 아내 홍은희에게 전화해 기쁜 소식을 알렸다.


태극기함 홍보에 함께 발 벗고 나섰던 아내 홍은희 역시 울컥한 반응을 보였다.


홍은희는 태극기함 매진 소식에 “우리나라 국민들 가슴이 뜨거운 것을 다시 한번 느꼈다”라며 뭉클함을 감추지 못했다.


매진 공약 역시 화제를 모았다.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는 판매량 3,000개가 돌파하면 즉석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기로 약속했다.


생방송 시작 15분 만에 3,000개 판매 돌파에 성공하면서, ‘당신의 밤’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감성 충만한 노래에 랩까지 펼치는 개코의 고품격 생목 라이브에 홈쇼핑의 열기는 더욱 달아올랐다.


방송 시작 26분 만에 기존의 판매 예상치인 5,000개를 넘긴 가운데 꿈의 10,000개 판매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 유준상 역시 매진공약 대열에 합류했다.


“노홍철, 장도연 씨와 함께 태극기를 들고 스카이다이빙을 하겠다”라는 ‘대박 공약’을 내걸었다.


결국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10,000개가 매진됐다.


유준상과 함께 출연해 도움을 준 멤버들은 감동과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장도연은 활력 댄스로 기쁨을 표출하며 만점 활약을 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