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AOA는 마마무의??? '퀸덤'

정유진 기자  2019.09.18 18:26:00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정유진 기자] 12일 방송된 Mnet ‘퀸덤’에서는 ‘상대팀 커버곡’을 주제로 두 번째 사전 경연이 펼쳐졌다.


두 번째 순서로 무대에 오른 AOA는 마마무의 ‘너나 해’를 선곡해 경연장을 강렬한 색깔로 물들였다.


지민의 타이트한 래핑으로 오프닝을 화려하게 연 AOA는 파워풀한 칼군무를 펼치며 눈과 귀를 만족시켰다.


후반부에는 보깅(voguing) 댄서들이 등장해 분위기를 압도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입혔다.


가장 먼저 마마무와 AOA가 서로의 곡에 자신의 색깔을 덧입혀 선보였다.


마마무는 AOA의 대표곡 중 파워풀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 ‘Good Luck’을 선택했다.


이들은 네 명의 멤버 각각의 매력이 극대화된 무대를 준비해 스튜디오를 미니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


압도적인 에너지를 뿜어낸 화사, 걸크러시의 진수를 보여준 문별, 유혹적인 무대를 선보인 솔라, 도발적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휘인까지 ‘Good Luck’은 원곡과 완전히 다른 다채로운 느낌의 무대로 재탄생했다.


원곡자인 AOA는 “저희 무대를 색다르게 표현해줘서 정말 좋았다”, “화려한 편곡과 무대 구성을 비롯해 모든 것이 멋있었다”며 만족스러워했다.


AOA는 지난 1차 경연에서 첫 음악방송 1위를 안겨준 ‘짧은 치마’를 선곡해 정통 섹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5인조로 대중 앞에 선보인 첫 무대였음에도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빈틈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인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고스란히 비춰지며 시청자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AOA가 출연하는 ‘퀸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