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VIP’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박혜린 기자  2019.08.29 09:31:09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박혜린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VIP'(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측은 26일 캐릭터 레거시 티저를 공개했다.


배우 장나라, 이상윤의 연기변신으로 이목을 끄는 가운데, 일전에 공개 된 ‘레거시 티저’는 24만뷰를 넘기며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은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 역)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인 사건에 빠져든다.


이름만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하는 장나라와 이상윤이 빚어낼 부부 호흡과 그들의 연기 변신을 미리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백화점 VIP전담팀 나정선(장나라 분) 차장은 누군가의 가방을 들고 어딘가로 급하게 걸음을 옮기고 있다.


뒤이어 그 가방을 든 한 남자의 모습도 보인다.


쓸쓸한 눈빛으로 생각에 잠긴 듯한 그가 박성준과의 결혼사진을 응시하고 있어 그들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는 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퇴근 하고 있는 박성준 팀장도 어딘가로 향하였다.


가방과 사원증, 넥타이와 쟈켓을 든 4명의 여자들이 걸어오고 있는 모습이 오버랩 되어, 그를 둘러싼 비밀은 무엇인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제작진은 "5종의 캐릭터 티저를 통해 VIP 전담팀의 캐릭터들이 가지고 있는 비밀들을 넌지시 보여줬다"며 "그 비밀의 첫 번째 떡밥이 담겨 있다. 충격적인 반전이 있을 VIP의 첫방송까지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이어, VIP전담팀 이현아(이청아) 과장은 생각에 잠긴 채 빈 사무실 자리를 바라보며, 넥타이를 떨어뜨려 그녀에게는 어떤 이야기가 있는 지 궁금해진다.


전담팀 사원 송미나(곽선영)는 남편과 아이들과 찍은 가족사진을 바라보며 누군가의 쟈켓을 내려놓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담팀 온유리(표예진) 사원은 옥탑방에 있는 장면과 화려하게 차려 입은 모습이 대비되어 비춰 져 그녀에게 남들은 모르는 사정이 있음이 암시되는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