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구해줘홈즈’ 동안 전 세계 15개국을 돌아다녔다고 한다.

정유진 기자  2019.08.28 20:46:01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정유진 기자] 날 방송에는 리마인드 신혼집을 찾고 있는 결혼 5년 차 의뢰인 부부가 등장한다.


일을 그만두고 부부만의 행복을 위해 세계 여행을 다녀왔다는 이들은 2년 동안 전 세계 15개국을 돌아다녔다고 한다.


여행 후 친정집에 머물며 새롭게 시작할 신혼집을 찾고 있다는 의뢰인 부부는 2년 동안 많이 변한 부동산 시세에 놀라 홈즈에 의뢰했다고 한다.


의뢰인 부부는 친정집과 가까운 인천 인근 역세권에 1억 미만의 방 세 개가 있는 전셋집을 원한다는 역대급 조건을 내세웠다.


박나래&송해나의 절친 케미는 시작부터 빛났다.


의뢰인을 만나고 온 두 사람은 의뢰인의 조건을 유행가 가사처럼 노래로 불렀다고. 특히, 찰진 리듬감에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로 중독성이 짙은 것으로 알려져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커진다.


덕팀에서는 임형준과 유병재가 짠내케미를 앞세우며 매물 찾기에 나선다.


두 사람은 2014년 아시안 게임이 열렸던 아시아드 경기장 주변 매물을 찾았다.


집 안 대부분을 편백나무로 감싼 인테리어에 피톤치드를 마음껏 느낄 수 있다고. 또한 다양한 시트지를 센스 있게 활용한 인테리어는 두 사람도 감쪽같이 속을 정도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만족시켰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둘의 짠내 케미가 빛을 발할수록 더욱더 놀라운 매물들이 등장하게 되는데, 특히 마지막 매물은 이름만 공개했을 뿐인데도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며 매물에 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