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끼줍쇼’ 금식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정유진 기자  2019.08.27 19:52:00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정유진 기자] 2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 에서는 배우 오현경과 방송인 장성규가 마포구 상암동에서 한 끼 도전을 펼쳤다.


MC 이경규는 장성규에게 "성규는 좋은 시대에 태어난 거야. 방송국이 많으니깐 프리 선언도 하고.."라고 말을 건넸고, 장성규 역시 "운이 좋았던 것 같다"고 인정했다.


오현경은 “10년 동안 저녁을 전혀 안 먹은 건 아니고, 약속이 있을 땐 먹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저녁 금식을 하고 있다”고 답했다.


“3~4년 전부터는 저녁을 먹게 되면 아침을 금식하는 등 유동적으로 관리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호동은 "오현경의 초동안 비법이 있다. 10년 동안 저녁을 안 먹었다고 들었는데 사실이냐"라고 물었다.


오현경은 "저녁을 10년 동안 아예 안 먹은 건 아니고 약속이 있을 때는 잘 먹는다. 나머지는 안 먹었다. 그런데 3~4년 전부터 저녁 먹을 땐 아침 금식을 하고 나이에 따라 조절을 해야 한다"라고 말해 모두를 감탄케 했다.


이처럼 장성규가 프리 선언 후 수입에 대해 스스럼없이 말한 가운데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등 여러 채널에서 최선을 다해 많은 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주고 있는 장성규인 만큼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