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황금정원’ 멘트로 감정을 화끈하게 드러냈다.

박혜린 기자  2019.08.27 17:52:00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박혜린 기자] 자체 최고 시청률을 또 다시 경신하며 주말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황금정원 측이 한지혜의 단란한 공원 나들이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방송에서 은동주, 차필승의 로맨스가 급 진전돼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차필승이 은동주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자각하며 "반경 1미터 접근 금지야. 귀여우니까"라는 돌직구 멘트로 감정을 화끈하게 드러냈다.


향후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진전될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한껏 치솟고 있다.


한지혜의 곁에는 이상우가 든든히 지키고 있다.


이상우는 말없이 한지혜의 등을 토닥토닥 거리며 한지혜를 진정시켜 주고 있다.


이상우의 애틋하고 슬픈 눈빛에서 한지혜를 향한 걱정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그 어떤 말보다 듬직하고 따뜻한 이상우의 위로가 담긴 포옹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슬픔에 잠긴 두 사람의 모습이 먹먹함을 자아내며, 이들이 어떤 이유로 눈물 포옹을 하게 된 것인지 배경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촬영은 일산호수공원에서 촬영됐다.


무더운 여름 날씨 속에서도 선선하게 부는 바람이 더위를 식혀주며 촬영장 분위기가 업 됐다고. 방송에서도 깜찍한 매력으로 시청률 상승의 원동력으로 손꼽히는 정서연은 더위를 잊은 채 이상우와 공원을 뛰어다니며 시종일관 웃음을 쉬지 않아 스태프들의 입가에 미소를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황금정원' 측은 "극중 한지혜 인생에 또 한 차례 큰 역경이 닥친다"며 "한지혜와 이상우가 함께 슬픔과 기쁨을 나누며 더욱 깊어질 예정이다.


이들의 로맨스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