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스드 에너지, 농업용 지능형 조명 전력·제어시스템 발표

2020.12.15 19:02:49

전력 소비 줄이고 비용절감, 작물 수확량 증대
실내 및 시설농업의 한계 극복

 

어드밴스드 에너지(ADVANCED ENERGY)는 실내 및 시설농업을 위한 최신 농업용 지능형 조명 전력·제어시스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드밴스드 에너지의 조명 전력·제어시스템은 기존의 시설농업 조명 시스템인 LED기술을 혁신했다. 고객은 어드밴스드 에너지의 시스템을 활용해 전력 변환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하고 설치 및 운영비용을 크게 낮출 뿐만 아니라 작물 수확량을 증대할 수 있다.

 

어드밴스드 에너지의 조 보일스(Joe Voyles) 산업 마케팅 부사장은 ”당사는 필요한 장비의 양을 줄이고 조명 시스템의 효율성을 개선해 비용과 에너지 소비를 줄였다“며 ”신제품은 과일 및 채소 생산의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전세계 어디에서나 열악한 환경에서도 실내 농업시설의 운영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스템은 특허 받은 Artesyn iTS™(지능형 전송 스위치) 및 iHPS™(전력공급장치) 구성가능 전력 공급장치로 구성된다. Artesyn의 새로운 소형 12kW 300VDC 모듈과 더불어, 어드밴스드 에너지는 가장 발전된 실내 농업 분야를 위한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에너지 낭비를 제거하는 동시에 조명 전력과 제어 설치비용을 38% 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어드밴스드 에너지(나스닥: AEIS)는 고도로 설계된 정밀 전력 변환, 측정 및 제어 솔루션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다. 전세계에 30년 이상 전력을 공급해 왔으며 미국 콜로라도(Colorado)주 포트콜린스(Fort Collins)에 본사를 두고 있다. 어드밴스드 에너지의 전력 솔루션은 반도체 장비, 산업, 제조, 통신, 데이터 센터 컴퓨팅 서버 스토리지 및 건강관리를 비롯한 광범위한 산업분야에 적용되고 있다.



이창수 cslee69@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