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경농, 농산업 통합솔루션기업 선언

전직원 2015년 목표달성 전진대회 개최

뉴스관리자 기자  2015.03.02 10:16:14

기사프린트


(주)경농이 농산업 통합솔루션기업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주)경농(대표이사 이병만)은 지난달 13일, 14일 양일간 세종시 홍익대학교 국제연수원에서 전국 14개 지점 및 본사 임직원 총 15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2015년 목표달성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전진대회에서 이용진 마케팅본부장은 “차별화된 제품과 마케팅활동으로 브랜드파워를 높이고 최고의 가치를 창출해 작물보호제 뿐만 아니라 친환경 영양자재, 관수자재, IPM 등 국내 농산업 통합솔루션기업으로서 첫 발을 내딛고 농산업의 리더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우선 2015년부터 (주)경농은 농업인을 위한 시장 및 서비스를 보다 확대하고 고객가치를 높일 계획이다. 영농시기 작물별 맞춤 방제력 및 전시포, 세미나 등 농업인을 위한 서비스를 다양화 하고 맞춤전략을 보다 세분화하기로 계획했다. 또 경농은 보다 빠른배송이 이뤄질 수 있도록 미래농업센터 등 전국에 물류센터를 구축해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농업현장의 서비스품질도 높일 예정이다. 영농시기별 농업현장에서 병해충 방제방법 등을 주제로 선정해 작물보호제 세미나, 농업인의 상담 및 교육 등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농업인 세미나 진행시에는 작물보호제 영농컨설팅 뿐만 아니라 작물 재배력에 기본을 두고, 시기별에 해당하는 영양제 처리, 비료시비, 수확 후 관리, 관수관리, 천적곤충 등 농산업 통합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할 예정이다.


그 외 농업현장에서 발생된 어려운 기술이나 불편사항이 발생시 적극 수용하고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며, 최상의 서비스로 농업인에게 부응하겠다고 고객관계강화 방향을 제시했다. 이어 농가에 최신기술을 보급하고 농가와의 상생에 역점을 두고 한국농업의 전반적인 경쟁력을 끌어올리는 계기의 발판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