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구보다 5조 표준형 콤바인 WR90

작업성능과 내구성, 연비 향상

뉴스관리자 기자  2012.09.04 13:13:44

기사프린트

 
WR90은 최고의 작업속도를 발휘하는 강력한 파워와 탁월한 작업성능을 발휘하며, 더욱 길어진 내구성을 갖춘 경제적인 표준형 콤바인이다.

강력한 구보다 V3800 엔진을 탑재하여 89ps의 힘을 발휘하며 빠지는 논에서도, 부하가 걸리기 쉬운 작업에서도 강력한 힘을 낸다.

최대 1.70m/s의 빠른 작업속도로 효율적인 수확작업이 가능하다. 또 연비가 뛰어나서 같은 면적을 작업했을 때 연료가 10% 이상 절감된다.

89ps 엔진과 흔들채는 안정된 수확작업을 가능하게 하고, 알이 많아 부하가 많은 벼 또한 미탑립과 로스가 거의 없다. 1000mm의 탈곡통은 고속작업에서도 양이 많은 곡물에서도 고정밀도 탈곡작업을 유지한다. 엔진의 힘과 자체 밸런스가 뛰어나 습전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WR90은 예취프레임, 본기프레임 등 기본 골격의 내구성을 향상하여 주요 소모품만의 교환으로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구보다의 기술력과 품질로 국내 최장의 내구성을 실현하여 잦은 부품 교체로 인한 유지보수 비용의 부담을 덜어준다.

또 좌우 크롤러를 컴퓨터로 자동제어 하여 자체를 항상 수평상태로 유지하고, 또한 최상승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올림기준 모드에 의해 습전에서도 완벽한 수평성능을 발휘한다.

그레인탱크 내에 진동판을 부착하여 수분이 많은 벼를 배출하는데 막힘이 없다. 또한 3분작업시 10초간 거꾸로 바람을 불어주어 오버히트 염려가 없는 역전팬 기능을 갖추고 있고, 스프로켓을 2분할하여 교체가 가능하므로 매우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