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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리나사료, FTA 극복 양돈 캠페인 시작

모돈 서비스…관련제품·프로그램 업그레이드

뉴스관리자 기자  2010.11.17 16:2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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퓨리나사료는 한·EU FTA가 내년 7월 발효됨에 따라 유럽에 비해 낮은 국내의 양돈 생산성을 단기간에 끌어올리기 위해 ‘정예화된 모돈으로, 지속가능한 양돈사업을!’을 슬로건으로 ‘FY2011 퓨리나 양돈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 전개를 위해 퓨리나는 지난달 28일 서울 메이필드호텔에서 캠페인 시작을 알리는 행사를 가졌다. 퓨리나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과 함께 국제경쟁력 목표인 PSY(모돈당 연간 이유자돈수) 30마리 달성을 위해 양돈사업의 뿌리인 모돈 부터 건강하게 만들도록 모돈 전 제품과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