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에버글로우 랜드’ 이벤트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박수현 기자  2019.08.21 02:53:08

기사프린트


[농기자재신문=박수현 기자] 에버글로우는 17일 오후 6시 30분 컴백 이틀을 앞두고 V라이브로 앨범 스포일러를 대방출하며 팬들과 소통,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에버글로우 멤버들은 “저희도 지금 처음 본다. 신기하다.”라며 따끈 따끈한 새 앨범을 들고 기쁨과 설레임이 묻어나는 모습으로 앨범 소개를 이어나갔다.


초판 혜택에 대해 설명하던 멤버들은 특히 포토카드의 스페셜 이벤트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에버글로우의 첫 리얼리티 ‘에버글로우 랜드’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시현은 “멤버들 모두 얼굴 막 쓰는 걸 잘하는데 나만 나왔다. ​에너지가 미션이라 정말 땀을 너무 많이 흘렸다”고 말했고, 온다는 “너무 무서워서 울었다”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티저 영상을 통해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미지와 독보적 아우라를 뽐낸 에버글로우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Adios’는 주인공이 나인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POP and R&B 곡이다.


마지막으로 “많은 사랑을 주신 팬 여러분들과 만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연습하였다. 최선을 다해 최고의 무대로 내일도, 앞으로도 쭉 볼 수 있도록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Goodbye, Au Revior, Adios”라며 방송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