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김장나눔으로 맛은 더하고 사랑은 나누고

SG한국삼공, ‘제7회 사랑의 김장 나눔’

뉴스관리자 기자  2016.11.30 13:24:28

기사프린트


SG한국삼공(주)(대표이사 한동우)는 지난 11월 25일 서울 본사에서 소외된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힘을 보태기 위해 “제7회 SG 김장 나누기 행사”를 실시했다.

2009년부터 매년 실시하고 있는 ‘SG 김장 나누기 행사’는 SG한국삼공인들에게 이웃과 함께 마음을 나누고 기쁨도 누리는 뜻 깊은 사랑이 됐다.


SG한국삼공은 김장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 사랑을 전하고 대한민국 농촌의 농산물 소비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날 행사에 사용된 배추는 임직원의 소중한 기부금으로 구매된 것.

또한 본사 임직원 50여명이 참여하여 재료 손질부터 양념을 버무리고 속을 넣기까지 500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참여한 이들의 마음을 모으고 뜻을 모아 함께 담근 김장 500포기는 어린왕자발달지원센터, 대치구립노인복지센터, 신망원(보육원), 가회동 성당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해 맛을 더하고 따뜻한 겨울을 맞도록 했다.


SG한국삼공 관계자는 “해를 거듭할수록 의무감이 아닌 마음으로 참석하고 있다”며 “매년 참석해 소외된 이웃에게 직접 담근 김치를 나누어 드리는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SG한국삼공은 “한시적인 행사로 보여주기식 나눔이 아닌 마음과 사랑을 나누는 김장나눔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매년 실시하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