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친환경 농업 파트너 ‘현농’

2023.01.14 13:17:11

쉽고 빠르게 생산하는 고품질 안전 농산물

 

(주)현농은 생명공학 기술을 기반으로 자연과 인간의 조화로운 미래를 위해 친환경 농업, 바이오농업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새롭고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을 연구 개발하는 기업이다. 점점 치열해져가는 국제 경쟁 환경 속에서 농업인과 함께 울고 웃고 고민하며 농업인의 살길이 무엇인지 농업인과 함께 생각하며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다, 특히 단순한 농업이 아닌 정밀 기술을 도입하여 최첨단 농법을 추구하는 
(주)현농은 끊임없이 연구하고 개발하는 벤처 정신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친환경농업의 파트너로 그리고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고 생명공학 기업으로 성장해 나아가고 있다.  

 


천연자가수분 증진제 | 항공방제제품 |  
아미노TOP
현농의 자체기술로 개발한 특허물질인 ‘미생물의 이차대산물을 이용한 천연 수분제’로 작물의 생식생장에 관여한다. L형 아미노산과 해조추출물 등이 최적비율로 함유되어 개화 및 자가수분이 촉진되어 수정 후 착립 및 결실이 증대되고 벼알의 등숙향상 효과가 있으며 식미치 및 당도 증진효과로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특허출원(출원번호-1020170162363)


병해충방제 = 토양개량제
동시탄플러스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의 시장진입경쟁력지원사업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농촌진흥청 특허균주인 살충성곰팡이(isaria javanica)를 주원료로 하는 제품으로 토양내에 월동하는 총채벌레의 번데기에 침입하여 성충으로 진화되는 과정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진다. 또한 살충성 곰팡이 균주는 고추 탄저병과 진딧물을 동시에 방제할 수 있는 미생물로 농촌진흥청과 전남대학교가 공동연구하여 기술이전을 받았다.


수용성 규산제품  | 항공방제제품 |
BIO나노규산 

액상형 규산으로 물에 희석되어 뿌리로 흡수 됨으로써 건강한 식물을 생산하며 산성토양을 개량하고 줄기와 뿌리가 튼튼해져 풍해에 의한 도복방지 효과가 있다. 또한 식물세포에 흡수되어 세포벽에 규산층을 형성, 내병성과 수분이용 효율 촉진, 작물의 생육환경 개선, 생리활성 촉진 등에 도움을 준다. 


천연자가수분증진제
화기애애 

현농의 특허물질과 작물의 생식생장에 관여하는 L형 아미노산과 해조추출물, 붕소 등이 함유된 제품으로 해조추출물이 작물의 영양 생장을 생식 생장으로 전환 촉진시켜 눈꽃형성, 수분과 수정률을 높이고 착립을 증대시킨다.
*특허번호 제10-1997860호



이명우 mwlee85@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