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농’, 신물질·신규계통의 신제품 출시

2023.01.01 08:49:57

화상병·저항성 이슈에 대응한 맞춤형 제품 선보여

 

초기 저온해충은 물론 중후기의 먹노린재까지! 
뉴모판 입제
신규 계통의 육묘상자 처리제로 디클로벤티아족스+피프로닐의 2중 합제로 지속성이 우수하고 기계처리에 적합한 서방형 입제 제품이다. 침투이행성이 높은 피프로닐 성분으로 초기 저온해충은 물론 중후기의 먹노린재까지 안정적인 약효를 발현한다. 신규 성분인 디클로벤티아족스는 식물체의 저항성을 높여 병원균의 침입을 방제하는데 유효성분인 살리실산이 2군데의 작용점에 작용해 식물의 저항성을 유도하는 효과를 갖는다. 

 

더 강력한 신규 육묘상자 처리제
영순위 입제
3중 합제 제품으로 더 강력한 신규 육묘상자 처리제이다. 파종동시는 물론, 문고병, 키다리병까지 방제 가능한 제품으로 신규 성분인 디클로벤티아족스가 식물체의 저항성을 높여 병원균의 침입을 막아주는 효과로 긴 약효 지속력을 자랑한다. 또한 제품의 간극을 통해 유효성분이 느린 속도로 방출되어 작물의 안전성과 효과를 극대화한 제품이다.


전 세계적으로 유일한 신규 작용기작 
미기와 액상수화제
전 세계적으로 유일한 신규 작용기작으로 국내 분류에도 새로운 ‘가5’로 등록되었다. 병원균의 핵산(DNA) 합성을 교란해 생장과 증식을 빠르게 억제하는 약효를 발휘하며, 포자로 전염되는 병해의 2차 전염원인 포자 형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뛰어나다. 신규 작용기작으로 기존 제품들과 교차 저항성이 없어 안정적인 약효가 큰 장점이며, 검은별무늬병(흑성병), 잿빛곰팡이병, 잿빛무늬병 등 곰팡이병에 매우 탁월하고 안정적인 효과를 보인다. 

 

화상병에 대한 새로운 방제 방법 제시
아그라파지 액상제
과수 재배지역을 중심으로 큰 문제를 일으키는 화상병에 대하여 기존 제품과는 다른 특별한 작용기작을 갖는다. 박테리오파아지가 화상병 병원균에 직접 침입하여 복제, 파괴하는 단순한 과정을 통해 병원균을 사멸시킨다. 특히 화학 부자재가 없어 기존 살균제·살충제와 혼용이 가능하고 개화기, 만개기, 낙화기, 유과기 등 다양한 시기에 적용 가능해 농업인이 사용하기 편리하고 안전한 제품이다. 천연 식물보호제로 수출 및 친환경 농산물에 사용이 가능하고 숙주(화상병균)가 존재하는 한 자가증식으로 약효가 유지된다.


효과는 완벽하고 작물에는 안전한
아비로산 입제
벼 초기 활착을 저해시키는 쇠뜨기말, 유글레나, 개구리밥 등 논조류에 대해 완벽한 살초효과를 발휘하는 수도용 제초제다. 약제 처리 후 6일 이내에 빠른 백화현상으로 논조류를 고사시키고 처리 후 30일 동안 약효가 유지되는 긴 지속력을 보인다. 또한 흑미, 찰벼 등 벼 품종에 관계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히 논조류의 발생이 심한 논에는 제초제의 확산을 방해해 제초 효과가 떨어지고, 수로를 공유하는 논에는 약제 살포가 동시에 이루어져야 방제가 확실하다. 

 

모든 초종을 방제할 수 있는 완벽한 수도용 제초제
마당발 직접살포정제 
논에 발생하는 모든 잡초에 활성을 보이는 점보제 제형의 신제품이다. 벤조비사이클론+페녹슐람+피라클로닐 3가지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피, 광엽잡초, 다년생 잡초에 모두 활성을 보이고 특히 논조류에도 탁월한 효과를 보여 마당발 직접살포정제 하나로 모든 초종을 방제할 수 있는 완벽한 수도용 제초제이다.



이명우 mwlee85@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