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 복지향상의 가치 실현에 앞장서는 ‘유일’

2023.01.01 08:09:34

재배에서 수확까지 토탈 식물 영양관리 솔루션

 

과실 본연의 자연스런 색상 발현
양귀비 액제

양귀비 액제는 과일, 잎, 꽃의 아름다운 색상과 모양을 확실하게 해주고 특히 과일 본연의 자연스런 색상이 발현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과수의 색택개선 및 단맛증가 등 품질 향상을 위하여 후기 착색기에 중점적으로 2~3회 살포하는 목적형 비료이다.
양귀비 액제는 질소과다, 밀식 강전정, 토양배수의 불량, 양분의 불균형에 의한 조기낙엽 등 성숙장애에 의한 숙기지연 발생 시 착색이 불량하거나 상품성에 문제가 있는 과원에 살포하면, 과실발육향상 및 품종 고유의 색깔과 단맛을 증진시키며, 토양의 건습의 차가 극도로 심할 때, 과습이나 한발이 장기간 계속될 때 등 이상기온, 기후에 의하여 늦어지는 색상발현과 과실발육향상으로 품질에 문제가 발생되는 곳에 사용하면 품질과 시장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사과, 배, 복숭아, 자두, 살구, 감 등 과수류에 본연의 자연스러운 색상을 확실하게 발현시키며 과실발육향상 및 맛을 향상시켜 고품질 농산물 생산에 도움을 준다. 

 


지하부와 지상부의 균형잡힌 생육 보장 
삼손이 입제  

가수분해에 의해서도 변화되지 않는 고 단백 동물성 유기비료로 토양에서의 작물 신진대사 에너지 이용활성이 높고 토양구조 개선과 더불어 지하부와 지상부의 균형잡힌 생육을 보장하며 동물 사료로도 사용이 가능한 매우 친환경적인 토양 시비용 비료이다.
토양 속의 미생물이나 뿌리가 분비하는 산에 의해 서서 히 용출되므로 지속적인 영양공급이 가능하며 유기물질의 부식화반응에서 촉매역할을 하는 산화효소(Oxidase)인 폴리페놀옥시다제(Polyphenoloxidase)의 농도가 높고 활성화된 부식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토양 개량에 효과가 있다. 다양한 아미노산의 조성으로 인한 높은 단백질의 효율 을 통해 고 품질의 농산물 생산이 가능하며 기비 및 추비를 통한 효율적인 비배관리로 생산성이 높다.

 


천연 색상발현과 숙기 단축
빨간고추 액제 

미국의 그로우모어사(GROW  MORE Inc.)에서 고추 색상발현을 위해 천연 자연물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개발한 동·식물에 안전한 제품이다. 품종, 기후, 토양조건 등으로 인해 과실의 색상이 불량할 때 살포하면 뛰어난 천연 색상발현의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숙기를 단축시킨다.
빨간고추를 사용하면 고춧잎이 떨어지지 않고 세력이 유지되어 다수확이 가능하다. 끝물까지 고추가 잘빠지고 붉은 색이 탁하지 않고 선명하며 윤기가 난다. 또한 맛은 향상되고 저장시 색이 잘 변하지 않으며 오히려 선명해지고 수확 시에는 희나리 발생이 적다. 

 


최적의 개화 효과와 건강한 생육 도모
냉꽃낙 액제 

개화기 및 생육 향상을 위한 킬레이트 기반의 안정화제로 강화된 활성 성분의 효소 유기 추출물의 복합체를 함유 하여 광 인산화를 통해 최적의 개화 효과와 건강한 생육을 도모하며 냉해, 개화, 낙과에 특화된 기능성 비료이다.



이명우 mwlee85@newsam.co.kr
< 저작권자 © 농기자재신문(주)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PC버전으로 보기

전화 : 02-782-0145/ 팩스 : 02-6442-0286 / E-mail : newsAM@newsAM.co.kr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22길 8 미소빌딩 4층 우) 06673 등록번호 : 서울, 아00569 등록연월일 : 2008.5.1 발행연월일 : 2008.6.18 발행인.편집인 : 박경숙 제호 : 뉴스에이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