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자재신문=정유진 기자]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레버리지:사기조작단’(극본 민지형, 연출 남기훈, 이하 레버리지)은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연극 무대 위에 선 전혜빈-김새론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는 전혜빈이 실전 사기에 투입될 김새론을 위해 사기 특강을 펼치고 있는 모습. 전혜빈은 주먹까지 불끈 쥐고 자신의 사기 연기 노하우를 전수해 주고 있고, 김새론은 전혜빈의 말에 한껏 귀 기울이고 있고 있다.
열정 가득한 사기 선생님 전혜빈과 초보 사기 수강생 김새론의 극과 극 표정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여회현은 “그냥 내 돈 좀 돌려달라고요”라며 소리쳐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새론은 “멍청아, 너 사기 먹은 거라니까”라며 여회현에게 팩트 폭격을 하고 있고, 사기꾼 전혜빈은 “목소리나 눈빛이 진짜 프로네”라며 같은 사기꾼을 단번에 알아봐 ‘레버리지’ 팀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전혜빈은 “말 보러 갈래요?”라며 사기 타깃에게 서서히 접근하고, 도둑 김새론이 사기 실전에 나선 모습이 그려지며 이들이 더욱 화끈하고 짜릿한 활약을 보여줄 것이 예고돼 관심을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