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기자재신문=박혜린 기자] 16일 정규 3집 ‘An Ode’로 화려하게 컴백, 180도 달라진 모습과 더불어 치명적인 매력으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세븐틴이 이번 정규 앨범으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타이틀곡 ‘독:Fear’가 각 음원차트 상위권을 접수한 것에 이어 20일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뮤직비디오는 해외 매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미국 빌보드, MTV 등 유명 해외 매체에서는 “풍부한 색감과 다양한 질감으로 어둡고 영화적인 느낌을 준다”, “‘두려움’에 맞춰 매끄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춤으로 노래를 이끈다”라고 극찬했다.
더불어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전작에 비해 더 빠른 추이로 오르고 있다.
세븐틴 '독:Fear'은 각종 음악 사이트 실시간 음원 순위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으며, 새 앨범은 여러 음반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세븐틴은 정규 3집 ‘An Ode’ 발매 3일 차 만에 전작 미니 6집 ‘YOU MADE MY DAWN(유 메이드 마이 던)’ 초동 기록을 가볍게 뛰어넘은데 이어 초동 집계 4일차에는 하프 밀리언’을 달성, 20일 13시 20분 기준으로는 64만 장을 돌파 해내며 가요계 돌풍을 일으켜 파죽지세로 새로운 경신을 끊임없이 보여주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