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2009 신년사] 김상원 (사)한국부산물비료협회 회장

5000억원 넘어 1조원 시장 향해 총력

뉴스관리자 기자  2009.01.05 10:54:38

기사프린트

지난 한 해는 우리업계에 가장 변화가 많았던 아주 뜻 깊은 한해였습니다.

그동안 우리업계의 꿈이었던 정부지원사업 물량 1억포(200만톤)시대를 맞이하게 된 것입니다.
전체 시장규모도 5000억원이 넘어 이제는 버젓이 하나의 독립된 산업분야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우리가 취급하고 있는 퇴비는 환경문제를 해결하고, 농지를 비옥하게하며, 안전한 먹을거리 생산을 할 수 있게 하는 이 시대에 아주 중요한 제품입니다.

친환경농업과 자연순환농업을 모두 가능케 하는 농업의 핵심 산업인 것입니다.
그러나 그간은 그 중요성에 비해 우리 생산업체에 대한 주위의 관심은 그리 크지 않았던 것은 사실입니다.

이제 기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달라져가는 규모와 위상에 맞게 우리 스스로 양질의 제품만을 생산 공급하여 정부정책과 친환경농업 육성에 기여 할 것이며, 5000억원을 넘어 1조원 시장을 향해 총력을 기울여 나가야할 것입니다.

또 협회는 시대적 상황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한편 대외적인 활동을 더욱 강화하여 나가도록 할 것입니다.

정부 및 관련기관과는 긴밀한 협조관계를 유지하여 올바른 정책대안을 제시하고 우리의 존재와 역량을 대외에 알리며 회원 간에 결속과 화합을 다져나가도록 더욱 노력 할 것입니다.

새해 여러분과 여러분 가정에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